본문바로가기

비주얼 영역

visual

하위메뉴 영역

QMS & EMS

품질&환경
&안전




본문 영역

품질 시스템

  • home
  • 품질&환경&안전
  • 경영시스템

“고객만족은 ㈜딘텍 경영의 근간입니다.”

경영목표 품질방침
  • 품질/환경시스템을 통한 고객만족
  • 친환경적 서비스 관리
  • 인재양성
  • 효과적인 품질시스템 전개를 통한 고객만족
  • 개선활동 활성화를 통한 기업체질 향상
  • 효율적인 자원관리 및 능력개선
㈜딘텍은 국제적인 품질경영시스템을 도입하여 고객지향의 경영이념을 실천하고 있습니다. 1999년 DNV 인증원으로부터 ISO 9001 인증을 획득한 후, ISO 9001:2015, KS Q ISO 9001:2015의 품질경영 모델에 따라 품질경영시스템을 구축하였습니다.

“고객만족”은 ㈜딘텍 경영의 근간입니다. 전 임직원은 모든 업무에 대하여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여기며, 최상의 서비스 제공을 위한 표준을 준수함으로써 품질경영활동을 수행하고 있습니다.

시정 및 예방조치, 지속적인 PDCA 활동 등을 통해 시스템의 효과성을 높이고, 나아가 고객 욕구의 적시 파악을 통하여 급변하는 환경 및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고 있습니다.

환경 시스템

“자연과의 상생경영에 힘쓰겠습니다.”

경영목표 환경방침
  • 품질/환경시스템을 통한 고객만족
  • 친환경적 서비스 관리
  • 인재양성
  • 환경친화적 경영체제 유지
  • 환경법규 및 규정의 준수
  • 환경경영시스템의 지속적 개선
㈜딘텍은 국제적인 환경경영시스템을 도입하여 친환경정책을 실천하고 있습니다. 2006년 DNV 인증원으로부터 ISO 14001 인증을 획득한 후, ISO 14001:2015, KS I 14001:2015의 환경경영모델에 따라 환경경영시스템을 구축하였습니다.

“자연과의 상생경영에 힘쓰겠습니다." 에너지 절감, 폐기물 감량, 친환경적 물류시스템 등을 통해 자연과의 상생경영에 힘쓰며, 환경보호에 솔선수범하는 기업이 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 할 것입니다.

안전/보건 시스템

“딘텍과 함께하는 모든 이들의 안전/보건을 위해 나아가겠습니다.”

경영목표 안전/보건방침
  • 안전/보건시스템을 통한 고객만족
  • 안전/보건 관리
  • 안전/보건 문화 조성 및 교육
  • 안전-보건 경영을 우선 가치로 삼고, 중대재해 zero와 산업재해 최소화
  • 안전-보건과 관련된 법과 규정을 준수
  • 고객과 직원의 안전-보건 향상을 위해 적극소통하고 협력하며 안전문화 전파
(주)딘텍은 국제적인 안전/보건경영시스템을 도입하여 안전/보건정책을 실천하고 있습니다. 2022년 DNV 인증원으로부터 ISO 45001인증을 획득한 후, ISO 45001:2018 안전/보건 규격에 따라 시스템을 구축하였습니다.

(주)딘텍 임직원은 산업재해와 사고를 사전에 예방하기위해 안전과 보건을 우선으로 하는 경영문화를 조성합니다. 이를 위해 회사 전 임직원은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무재해, 무사고 사업장을 구현을 위해 다음 사항을 적극 실천합니다.

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지속가능 경영 가치를 공유합니다. 전 임직원 맞춤형 건강관리 프로그램을 통한 건강 증진에 힘씁니다. 안전보건 관련 준법 관리에 집중하여 사업장 안전문화 형성하며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통하여 개선점을 발견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