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바로가기

비주얼 영역

visual

하위메뉴 영역

QMS & EMS

품질환경경영




본문 영역

품질경영시스템

  • home
  • 품질환경경영
  • 품질경영시스템

“고객만족은 ㈜딘텍 경영의 근간입니다.”

경영목표 품질방침
  • 품질/환경시스템을 통한 고객만족
  • 친환경적 서비스 관리
  • 인재양성
  • 효과적인 품질시스템 전개를 통한 고객만족
  • 개선활동 활성화를 통한 기업체질 향상
  • 효율적인 자원관리 및 능력개선
㈜딘텍은 국제적인 품질경영시스템을 도입하여 고객지향의 경영이념을 실천하고 있습니다. 1999년 DNV 인증원으로부터 ISO 9001 인증을 획득한 후, ISO 9001:2008, KS Q ISO 9001:2009의 품질경영 모델에 따라 품질경영시스템을 구축하였습니다.

“고객만족”은 ㈜딘텍 경영의 근간입니다. 전 임직원은 모든 업무에 대하여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여기며, 최상의 서비스 제공을 위한 표준을 준수함으로써 품질경영활동을 수행하고 있습니다.

시정 및 예방조치, 지속적인 PDCA 활동 등을 통해 시스템의 효과성을 높이고, 나아가 고객 욕구의 적시 파악을 통하여 급변하는 환경 및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고 있습니다.